고객센터

먼저 자주 묻는 질문을 찾아보세요. 자주 묻는 질문에 없다면 1:1 문의나 고객센터로 전화주세요.

자주 묻는 질문들

테이스트샵으로 장보고 마트는 필요할때만 가세요!

테이스트샵은 전문가의 제철메뉴 레시피와 함께 재료를 보내드립니다. 쿠킹박스형 장바구니 하나로 요리준비를 완료하세요. 식단고민에서도 해방되실 수 있습니다. 이제 마트는 필요할 때만 가시게 될거에요.

꼭 정기구독 멤버십으로만 받아볼 수 있나요?

테이스트샵 장바구니는 농장 수확 스케줄 및 경매일에 맞추어 생산되고 있으며 최상의 신선도를 위해 정기구독 멤버십으로만 운영됩니다. 하지만, 다른 정기구독 서비스와 달리 테이스트샵 정기구독 시스템은 매우 자유롭기 때문에 매주마다 받아보지 않아도 됩니다. 1달치 메뉴가 미리 공개되기 때문에 원치 않은 메뉴는 미리 건너뛰기 해두시면 건너뛴 메뉴는 결제되지 않습니다. 멤버십 고객님들을 위해 제공되는 스케줄 시스템으로 1달동안 단 한번도 받지 않으실 수도 잇습니다. 또한 장기 미이용시 일시정지도 가능합니다.

테이스트샵을 지인에게 알려주고 싶어요.

테이스트샵을 지인에게 알려보세요. 링크를 전달해도 좋고, 각 레시피 페이지에서 공유하기를 눌러서 알리기 하셔도 좋습니다. 카카오톡, 페이스북 등을 통해 테이스트샵을 알릴 수 있어요.

배송일을 변경할 수 있나요?

테이스트샵 장바구니는 주 1회 배송되며 화요일 혹은 금요일 중에 도착요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오른쪽 상단 ‘계정메뉴 > 멤버십설정’에서 도착요일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단, 테이스트샵의 장바구니는 농장의 수확 스케줄 및 경매일에 맞추어 생산되고 있으며, 화요일과 금요일을 제외한 다른 날짜에 받아보는건 불가능 합니다. 이점 유의해주세요.

메뉴변경이 가능한가요?

테이스트샵은 매주 2개씩 메뉴를 제공하고 있으며, 원치 않은 메뉴는 건너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2개중에 1개를 선택하여 받아보실 순 없습니다. 향후 수확량 예측을 통해서 메뉴선택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배송주소변경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오른쪽 상단 ‘계정메뉴 > 배송지 변경’에서 주소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미 주문이 마감된 상품에 대해 주소지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이 경우 오른쪽 하단 빨간색 말풍선을 눌러 1:1문의에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 02-557-4578로 연락주세요.

유통기한은 어떻게 되나요?

상품을 배송 받으신 날부터 3일 이내에 요리하시는 것을 권장해 드립니다. 하지만 마트에서 따로 장을 보신것보다는 보다 오래 신선도가 유지된다는 것을 눈으로 확인하실 수 있을거에요. 육류의 경우 개별 유통기한이 표시되어 있으며 닭이나 오리같은 가금류의 경우 유통기한이 짧으므로 유통기한 내에 가장 먼저 요리하세요.

요리에 필요한 모든 재료를 보내주나요?

소금, 후추, 간장 등 기본 식재료를 제외한 모든 재료를 보내드립니다. 집에 진간장과 소금, 쌀을 사용하여 간편하게 요리해 보세요.

고기나 생선도 신선하게 배송되나요?

테이스트샵은 고객님의 부엌까지 최대한 신선하게 배송해 드리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소고기와 돼지고기, 닭고기는 산소포장을 통해 배송되며, 나머지 육류는 진공포장으로 배송됩니다. 테이스트샵의 야채들이 냉해를 입지 않도록 박스안에는 야채칸과 육류칸이 나누어져 있습니다. ‘신선칸’파티션을 들추면 고기와 보냉제, 그리고 기타 신선 식재료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재료는 모두 국산인가요?

테이스트샵은 모든 재료를 국내산으로 사용하는 것을 기본으로 합니다. 다만 특수 채소나 소스류 등 수입 식품 사용이 불가피한 경우엔 수입 식재료를 사용합니다.

채소는 씻어서 조리해야 하나요?

테이스트샵은 산지에서 공급받은 식재료를 그대로 고객님들께 전달해 드리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따로 세척하거나, 전처리를 하지 않은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요리 전 채소는 흐르는 물에 씻어 주세요!

특정 재료를 추가하거나 뺄 수 있나요?

특정 재료를 빼거나 추가할 경우 요리의 맛을 제대로 구현해서 즐기실 수 없기 때문에 특정 재료를 빼거나 추가하는 옵션 기능은 제공하지 않고 있습니다. 쿠킹박스의 재료를 레시피 그대로 요리해 보세요! 다만 기호에 따라서 야채의 양을 가감해서 드시길 권장합니다. 물론 이 경우 따로 간을 보면서 요리하세요.

보관은 어떻게 하나요?

테이스트샵 장바구니에 들어있는 신선재료들은 대부분 냉장보관 하시면 됩니다. 다만 육류나 해산물의 경우 제때 요리가 힘들다면 냉동보관을 해주세요.

일부 소스와 야채는 상온보관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코코넛 오일이나 올리브 같은 식재료는 낮은 온도에서 굳어버리기 때문에 상온보관이 필요하며, 바질이나 일부 허브류 같은 경우에는 낮은 온도에서 검게 변하는 현상이 있기 때문에 서늘한 곳에 보관하는것이 좋습니다.

언제 배송되나요?

주문하실 때 선택하신 배송도착예정일로부터 하루 전에 발송되며 익일(배송도착예정일)날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다만, 테이스트샵 박스는 저녁식사시간 이후 도착할 수 있으며, 저녁식사시간 이후 도착을 이유로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이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배송 가능 지역은 어디인가요?

테이스트샵은 현재 제주도 및 도서산간 지방을 제외한 전국으로 배송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역에 따라 배송시간이 상이하며, 저녁식사 시간 이후 도착할 수 있다는것을 명심하세요.

교환 및 환불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식품이라는 상품의 특성 상 교환이 불가하오니 신중한 구매를 부탁 드립니다. 물론 보내드린 박스에 하자가 있을 경우엔 폐기 절차 후 환불 과정을 진행하실 수 있답니다. 저희가 보내 드린 쿠킹박스에 문제가 있으신가요? 그럼 언제든지 1:1문의를 통해 연락주시거나 저희 고객센터 02-557-4578로 전화주세요. 상품에 문제가 있을시 1:1문의 채팅방을 통해 사진을 전송해주시면 가장 빠르게 보상처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결제가 되었는데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할 수 있나요?

결제후 3일 내에 연락주시면 취소가 가능합니다. 1:1문의를 통해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단, 3일이 지난 후에는 수확 및 선별, 포장이 이미 진행되기 때문에 결제취소가 불가능하다는 점 알려드립니다. 해당 주소로 상품수령이 어려울 경우, 주소 변경은 가능하니 최대한 빠르게 연락 부탁드립니다.

고객 센터 전화

02-557-4578
오전 10시 ~ 오후 6시

바로 전화하기